CAFE

기아는 아데를린보다 카스트로가 더 필요하다.

작성자배곧강우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361 목록 댓글 10

홈런보다 2루타 치는 이할팔푼이상 타자가 저는 더 필요하다고 봤는데 아직까지는 나쁘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플스챔피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런거 같아요. 아데를린도 잘하지만 바꿀정도는 아니었다고 봅니다.
  • 작성자저기저편 | 작성시간 26.06.23 저 스윙에 지금은 잘맞아서 그렇지만 안맞을때는 대충하는것처럼 보이니까 속터지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23 껌도 대충 씹는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저기저편 | 작성시간 26.06.23 눈치코치 외야수비때도 슬렁슬렁.. 원래 움직임이 그런거 같긴한데 적응이 잘 안되더라고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기저편 메이저리그 선수들도 설렁설렁 하는거같아요 저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