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샨 볼넷…또 무사 1루 탱구 번트 시키겠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3|조회수163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번트 타이밍이 맞긴 한데…강공할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욕나옴 작성자쿨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분위기 조지는데는 진짜 뭐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타자 타격감 죽이는데도 뭐 있음ㅡㅡ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23 ㅠㅠㅠㅠ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번트ㅜ제발ㅜㅠㅜ하지 마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