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무지성 번트작전을 언제까지 봐야 하는거야?
번트 제대로 대는 애는 심우준 하나라고..
3할 중반 치던 김태연..
6월달에 득점권에서 나오면 매번 희생번트 지시에..
6월 타율 2할도 안되게 만들어버리고..
번트 작전 해서 점수나는 꼴을 못보는데..
언제까지 무사에 주자만 나가면 번트 댈건데?
이제 하위타선으로 가는데.. 1아웃에 주자 2루 보내면 누가 불러 들일건데??
차라리 주자 도루를 시키라고..
그게 확률 더 높다니까..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