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확률이 높은거도 첨이네요
선수파악이 아직도 안된건가
대충봐도 누가 번트 잘대고 작전수행 잘하고 나두 대충 알겠는뎅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23 선수파악이고뭐고 그냥 주자나가면 무지성번트...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아 넘 웃기면서도 슬프네요 ㅠㅠㅠㅠ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23 팬도 아는걸 타팀 감독들이 모를거라 생각하는지..
작전이란게 상대 허 를 찔러야 되는데
다 아는걸 하고 있으니ㅡㅡ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ㅠ 허를 한번씩 찔러줘야 하는데 뻔한거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