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이 안오네요 누가 이길지..
근데 양의지는 왜 적극적으로 안뛰나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시간 26.06.23 new
양의지 부상이랍니다 한끗차 승부 쫄깃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환장합니다 ㅠㅠ
-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최강두산답네요..택연 홈런트라우마 인가?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에휴 ㅠㅠ 카메론도 심각하네요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소중하니깐..... 메롱입니다 정말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