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홈런도 대강치는것 같네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2 목록 댓글 3

대강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 작성시간 26.06.23 그까이꺼 그냥 대충;,,,
    폼이 너무 부드러움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3 뛰기 싫어서 넘긴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ㅎㅎ뛰고 루상에 서있는 것도 귀찮아서 넘겼나 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