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도 대강치는것 같네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강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 작성시간 26.06.23 그까이꺼 그냥 대충;,,,폼이 너무 부드러움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3 뛰기 싫어서 넘긴듯 ㅋㅋ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ㅎㅎ뛰고 루상에 서있는 것도 귀찮아서 넘겼나 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