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그러고보니 첫 끝내기아녀요?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1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방송에 나오네요 첫끝내기맞네 이래야구하믄 얼마나재밋노 롯데야~~노검사동점홈런 윤동희 끝내기전민재 수비탄탄해짓으요~~~뼈기혁행님보는줄황성빈이가 분위기잘잡아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돼따 마 | 작성시간 26.06.23 춘장이 아부지 직관하고 갑니다 캬~~~~~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승리요정~~재밋으셨겠어요 다디비짔을낀데 부럽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돼따 마 | 작성시간 26.06.23 춘장이아버지 네 목이 쉬었습니다 노검사 홈런부터 맛 갔십니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