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그러고보니 첫 끝내기아녀요?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170 목록 댓글 3

아 방송에 나오네요
첫끝내기맞네
이래야구하믄 얼마나재밋노 롯데야~~
노검사동점홈런 윤동희 끝내기
전민재 수비탄탄해짓으요~~~뼈기혁행님보는줄
황성빈이가 분위기잘잡아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돼따 마 | 작성시간 26.06.23 춘장이 아부지 직관하고 갑니다 캬~~~~~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승리요정~~재밋으셨겠어요 다디비짔을낀데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돼따 마 | 작성시간 26.06.23 춘장이아버지 네 목이 쉬었습니다 노검사 홈런부터 맛 갔십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