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밤수를?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 목록 댓글 4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bliviate | 작성시간 26.06.23 괘씸이?!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또 똥싸지르고 있네요ㅎㅎ안정감 이라곤 십원짜라 하나도 없네요ㅎㅎ저딴걸 돈주고 사오고 보상 선수도 내주고ㅎㅎ미친 쓸모도 없는데ㅎ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23 김범수는 이닝을 책임 못져. 한 타자만 상대하고 막든 못 막든 내려야 혀~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왼손타자 한타자용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