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Obliviate
|
작성시간
26.06.23
괘씸이?!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또 똥싸지르고 있네요ㅎㅎ안정감 이라곤 십원짜라 하나도 없네요ㅎㅎ저딴걸 돈주고 사오고 보상 선수도 내주고ㅎㅎ미친 쓸모도 없는데ㅎ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23
김범수는 이닝을 책임 못져. 한 타자만 상대하고 막든 못 막든 내려야 혀~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왼손타자 한타자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