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빈이 진짜 안좋다는게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23|조회수3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회 이후에 정말 좋은 타자인데 요새 정말 안 맞네요.. 안타깝습니다.. 그 와중에 강거노..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3 좀 쉬게해줘야하는데... 작성자rmandjsrk | 작성시간 26.06.23 라인업에서 빼줘야하는데 오히려 수비위치 옮겨쓰고있는 ㅜㅜ 작성자m2racle | 작성시간 26.06.23 2군가서 쉬다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