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진짜 야구 보기 싫다.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작성시간26.06.23|조회수959 목록 댓글 6

아주 그냥 진짜 개같이 못하네.

강거노 하더니 끝내기를 쳐맞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카메론 제발 퇴출 좀.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23 조낸 어이없씀1 택연이 홈런 트라우마..ㅂㄷㅂ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헐 끝내기 패ㅜㅜ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23 류현진이랑 일본애 맞대결이라 뭐 질거는 예상했는데 불펜 다 쓰고 이따위 경기력이라뇨!! 미친다 아주 그냥 ㅋㅋ
  • 작성자돌긋다진짜 | 작성시간 26.06.23 다 이긴게임인데 아까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