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작쌓지마라고~ 9회라니까..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그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3 그 불펜 약한 한화에서도 안잡은 이유가 있었네요. ㅠㅠ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2222 그니까요 약한 불펜에 저런거 있어봐야 더 약해지니 그냥 버렸넹ᆢㄷ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느그밤수 ㅂㄷㅂㄷ 작성자차우차우큥 | 작성시간 26.06.23 시즌초중반은 좋았는데 작성자인천 싸우스포 | 작성시간 26.06.23 아 ㅠ.ㅠ 생각하면 안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