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작쌓지마라고~ 9회라니까..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5

왜그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3 그 불펜 약한 한화에서도 안잡은 이유가 있었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3 2222 그니까요 약한 불펜에 저런거 있어봐야 더 약해지니 그냥 버렸넹ᆢㄷ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느그밤수 ㅂㄷㅂㄷ
  • 작성자차우차우큥 | 작성시간 26.06.23 시즌초중반은 좋았는데
  • 작성자인천 싸우스포 | 작성시간 26.06.23 아 ㅠ.ㅠ 생각하면 안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