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계약후 첫해 무서운 타자에서 몇년쉬고 이제야 돈값 하는거 같음
쭈욱 잘 나가보자 나성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종만13년째. . . . 변우혁이 설마 터지는건가요 그러면 박상준은 어쩝니까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23 흑선풍14번째 터지는거 아님 잠깐 잘하는거임ㅋ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종만13년째. . . . 박상준이 더잘할거 같은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24 흑선풍14번째 카스테라도 핸드폰 있으니까 뉴스 봤겠지요?ㅎㅎㅎ각성했나봅니다ㅎㅎ벼누혀기도 힘은 뭐 말할 것도 없지요 맞으면 넘어갑니다ㅎㅎ빠따 스피드만 좀 올라 가면 거포 내야수 됨니다ㅎ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24 엘지팬인데 기아에서 젤 무서운건 도영이 홍 그리고 나인데 나 이야길 하면 기아팬 후배놈은 나 에서 기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