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염 38도 드립치는걸 보니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3|조회수1,240 목록 댓글 3

 

남아공한테 털릴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 작성시간 26.06.23 멩바 몽뀨 빠따 치러 가시죠
  •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4 오히려 한국이 더더운 나라죠 ㅋㅋㅋ축협이 얼마나 모질이면 밑밥도 잘못깜 ㅋㅋㅋ우리가 더유리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