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38도 드립치는걸 보니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3|조회수1,2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한테 털릴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 작성시간 26.06.23 멩바 몽뀨 빠따 치러 가시죠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4 오히려 한국이 더더운 나라죠 ㅋㅋㅋ축협이 얼마나 모질이면 밑밥도 잘못깜 ㅋㅋㅋ우리가 더유리함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