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등산/캠핑/낚시

거제도 워킹 양태낚시 조행기

작성자전봇대인간 오리지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604 목록 댓글 15

지난주 친구와 전갱이 잡으러 갔다가 사고가 나

버렸습니다

9년을 같이 한 집어등이 바다에 퐁당..하..

나이를 먹으니 판단력이 흐려져서 인지 실수가

많아지네요

저렇게 끝바리 나뒀다가 밤에 발에 부딪쳐서 퐁당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집어등 새거하나 질렀습니다

요즘 집어등 가격 ㅎㄷㄷㄷ 입니다

하이엔드 낚시대 가격이에요 ㅜㅜ

그래도 성능은 처직입니다

앞으론 이놈으로 15년 써보겠습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어머니 모시고 거제에 양태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재미본 발판 편하고 밑걸림 덜한 포인트에 가서

30분간 공략하니 사이즈 괜찮은놈 한수 했습니다

두둥~~

워킹에 이정도면 준수합니다 이번에도 50 은 넘습니다

제 발사이즈290 이고 제가 키도 크고 손도 크다보니

다 작아보입니다

그 후로 어머니는 30정도 되는 애기양태 한수

12시쯤 와서 2시까지 하고 깔끔하게 아니온듯 철수

아이스박스에 넣어났더니 꼬브라져서 펴지지가 않네요

ㅋㅋㅋ 딱 51나옵니다

손질 다하고 쓰러져서 쉽니다

고기중에 양태가 젤 손질하기 빡센거 같습니다

오늘도 한주힐링 완료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봇대인간 오리지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물고기가 비슷하게 생긴 녀석들은 손맛은 비슷합니다 다만 저도 20대시절 가물치 많이 잡고 다녔는데 가물치는 수초손맛에 야생동물 뽑는 손맛이죠 ㅎㅎ
  • 작성자망심이 | 작성시간 26.06.21 명장 집어등 이름값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봇대인간 오리지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2번째 구입했습니다 많이 추천하길래 ^^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21 이야~ 좋은 집어등 사셨네요!! 어복 만땅가져다 줄꺼같슴다👍👍
  • 답댓글 작성자전봇대인간 오리지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래 써야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