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계획은 위 두곳 방문
그런데 이곳은 월요일은 관광지가 다 문을 닫는다네요
차풀텍펙성 문앞에서 우버택시 내렸는데
정말이지 뭡니까 ㅠ
어떻하지 순간 오만생각
그래 결정했어
구글지도 검색하니 차로가면 금방인데 비용이 몇만원
에라 1시간정도 걷자하고 무작정 걷기시작
거리가 이래요
문화센터라는데 뭘하는지는 모름
거의 다와가는듯
갑자기 음악소리가
뭐가 들리시나요?
여긴 아직 싸이 강남스타일이네요 ㅎㅎ
소원띠가 주렁주렁
성당내부
분위기 엄숙
마침 미사가 시작되었네요
미사 참석 처음 해봤네요
돌아오는길 맥도날드 흥민이컵 구해서
룰루랄라 ~
이렇게 오늘 10키로를 넘게 걸었네요
이제 저녁먹으러 가야하는데
천둥번개치고 비오고 조금 수그러들었는데 나가봐야 겠네요
형님, 동생분들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충니촌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헨젤과 그모텔 갑자기 뭘 달리라는 거죠?
총맞으면 아야하는데 ㅠ -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작성시간 26.06.23 new
동유럽 같은대요?
-
답댓글 작성자지충니촌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멕시코가 스페인의 오랜 식민지여서 그런가 비스무리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야전인 작성시간 26.06.23 new
성당은 역시 층고가 높아야 함
울림이 천지차이임 -
답댓글 작성자지충니촌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고 보면 우리나라 성당들은 소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