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종 노래방

더크로스-이별의 간주곡

작성자iann 1971|작성시간26.06.06|조회수81 목록 댓글 4

2007년도에 싸이월드 노래방 모임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

노래는 못부르지만 나름 고음만 올라갔던.....^^;;

우연히 PC안 정리하다 발견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옛추억이 생각나네요!

(예전에 찍은거라 화질 음질이 너무 안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데스요 | 작성시간 26.06.06 18번이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iann 19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윈터바텀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iann 19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