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에 싸이월드 노래방 모임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
노래는 못부르지만 나름 고음만 올라갔던.....^^;;
우연히 PC안 정리하다 발견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옛추억이 생각나네요!
(예전에 찍은거라 화질 음질이 너무 안 좋네요!)
다음검색
2007년도에 싸이월드 노래방 모임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
노래는 못부르지만 나름 고음만 올라갔던.....^^;;
우연히 PC안 정리하다 발견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옛추억이 생각나네요!
(예전에 찍은거라 화질 음질이 너무 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