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종 노래방

안개꽃 추억속으로 -이문세 정통발라드.

작성자최강대포알송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58 목록 댓글 4

제스탈대로 질르면서 불렀습니다.

 

즐거운시간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격투황제 | 작성시간 26.06.17 오랜만에 형님 노래 듣네요 ㅎㅎ 잘 부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최강대포알송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ㄷㄷㄷ 오랫만에뵙습니다.좋은아침에 인사드립니다.즐겁게들으셨다니 저도 좋습니다.😍😍😍
  • 작성자윈터바텀 | 작성시간 26.06.17 와 이 노래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정말 잘 부르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강대포알송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아침입니다.역시 모르는 노래갖없으십니다.ㅎ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