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탈대로 질르면서 불렀습니다.
즐거운시간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격투황제 작성시간 26.06.17 오랜만에 형님 노래 듣네요 ㅎㅎ 잘 부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최강대포알송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ㄷㄷㄷ 오랫만에뵙습니다.좋은아침에 인사드립니다.즐겁게들으셨다니 저도 좋습니다.😍😍😍
-
작성자윈터바텀 작성시간 26.06.17 와 이 노래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정말 잘 부르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강대포알송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은아침입니다.역시 모르는 노래갖없으십니다.ㅎ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