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다욧 순항중

작성자아오낭|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1

어제부터 20시간 금식 4시간 식사 중.
물론 4시간 먹는다고 막먹는게 아니고
처음엔 삶은 달걀 먹고
군것질 좀 하고 마지막은 단백질+샐러드로 마무리.
오늘도 오후 1시까지만 버티면 20시간 금식 성공.
아직까지 배가 고프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잘 안 빠지네요. 군것질을 줄여야 하는데.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