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20시간 금식 4시간 식사 중.
물론 4시간 먹는다고 막먹는게 아니고
처음엔 삶은 달걀 먹고
군것질 좀 하고 마지막은 단백질+샐러드로 마무리.
오늘도 오후 1시까지만 버티면 20시간 금식 성공.
아직까지 배가 고프지 않네요.
다음검색
어제부터 20시간 금식 4시간 식사 중.
물론 4시간 먹는다고 막먹는게 아니고
처음엔 삶은 달걀 먹고
군것질 좀 하고 마지막은 단백질+샐러드로 마무리.
오늘도 오후 1시까지만 버티면 20시간 금식 성공.
아직까지 배가 고프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