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30분
양말공 던지기 13회
간단한 체조
실내 자전거 2대(높은 거 부하 없음 100번/ 낮은 거 부하 약함 40번)
셀프 탁구 양손 100회씩
노인용 악력기 30회씩
족욕및 지압
컨디션 10에서 6 정도로 괜찮으심
난 근력운동 4종(팔굽혀펴기/ 덤벨7kg/오버헤드프레스15kg/악력기) 30개씩 천천히 하고 스트레칭으로 정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전아재 작성시간 26.06.05 저는 어릴때부터 체중이 많이 나갔네요 초6때 80kg정도
됐거든요^^;
체중관리좀 해야되는데... -
답댓글 작성자크큭절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님 혈압과 심박수 좋은 거 보면 지금도 이해가 안가요. ^^;;
어릴 때 만들어놓은 근육이 많은 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전아재 작성시간 26.06.05 크큭절대공주 유도선수도 했었고
몸에 근육량도 많다고는
하더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