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젠슨 황이 난놈이긴 하네요 ㅋㅋㅋ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 목록 댓글 4

실시간으로 발언이 뉴스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lllllllll | 작성시간 26.06.05 아무래도 미래 산업을 주도하는 최우선 기업중에 하나니까요 ㅎㅎ
  • 작성자희아신스 | 작성시간 26.06.05 멋진형인듯ㅎ
  • 작성자우라라리오 | 작성시간 26.06.05 넘 멋지신분이죠
  • 작성자mahcunegun | 작성시간 26.06.05 코스피 하락시점에 적절한 방문이지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