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 황이 난놈이긴 하네요 ㅋㅋㅋ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시간으로 발언이 뉴스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lllllllll | 작성시간 26.06.05 아무래도 미래 산업을 주도하는 최우선 기업중에 하나니까요 ㅎㅎ 작성자희아신스 | 작성시간 26.06.05 멋진형인듯ㅎ 작성자우라라리오 | 작성시간 26.06.05 넘 멋지신분이죠 작성자mahcunegun | 작성시간 26.06.05 코스피 하락시점에 적절한 방문이지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