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너무더움 작성자닉녹|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여름엔 어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어제보단 덜 습하고 그늘은 시원하더라고요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05 잠시 밖에 나갔었는데 쪄죽음 ㅋ 작성자베베 | 작성시간 26.06.05 에어컨 필수입니다 너무 덥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