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티빙 문자왔네요..

작성자이쒸|작성시간26.06.05|조회수97 목록 댓글 2

개인정보 유출 사과한다고...문자로 사과하고 보이스 피싱으로 졸라게 뜯어 가겠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sini | 작성시간 26.06.06 이젠 놀랍지도 않은듯합니다 ㅋㅋ
  • 작성자달려 | 작성시간 26.06.06 다 털렸다고 생각합니다. 자의든 타의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