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가 아무리 적법하게 뭔가를 호소해도
전혀 뭔가 이루어지는게 없네요.
그냥 잘못걸렸으니 고통받아라~ 이 수준이예요.
귀마개해도 뚫고 들어오지만
안하면 더 괴로우니 하고 있어야 하는 상황..ㅠㅠ
쿵하는 그 소리는 한번만 들어도 분노를 치밀게 만드는
참 어찌보면 신기(?)한 소리예요
다음검색
피해자가 아무리 적법하게 뭔가를 호소해도
전혀 뭔가 이루어지는게 없네요.
그냥 잘못걸렸으니 고통받아라~ 이 수준이예요.
귀마개해도 뚫고 들어오지만
안하면 더 괴로우니 하고 있어야 하는 상황..ㅠㅠ
쿵하는 그 소리는 한번만 들어도 분노를 치밀게 만드는
참 어찌보면 신기(?)한 소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