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층간소음은 당하는 수 밖에 없네요,,

작성자비블루우|작성시간26.06.05|조회수108 목록 댓글 5

피해자가 아무리 적법하게 뭔가를 호소해도

전혀 뭔가 이루어지는게 없네요.

그냥 잘못걸렸으니 고통받아라~ 이 수준이예요.

귀마개해도 뚫고 들어오지만

안하면 더 괴로우니 하고 있어야 하는 상황..ㅠㅠ

쿵하는 그 소리는 한번만 들어도 분노를 치밀게 만드는

참 어찌보면 신기(?)한 소리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05 층간소음 진짜 미치죠ㅜㅜ
  • 작성자그게바로 | 작성시간 26.06.06 층간소음 한번 꽂히면 진짜 괴로움ㅠ신경이 계속 쓰임ㅜ
  • 작성자마샬앰프 | 작성시간 26.06.06 귀 트이면 답없어요. 저도 귀마개하고 지냈네요.3m 쓰다가 귀아파서 올팍스로 바꾸고..귀트이면 이사가 답이예요ㅠ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06 그냥 탑층 왓습니다
  •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06 해결방법없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