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백룸 보고 왔네요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06|조회수163 목록 댓글 1

뭔가 기괴하고 불쾌한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백룸 만의 그 감성을 담아내려고 노력한 느낌..?

개인적으론 군체가 훨씬 재밌었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게바로 | 작성시간 26.06.06 백룸에 대한 정보없이 봤는데 뭔내용인지 감도 안오더라구요ㅋㅋ그냥 사운드가 좋았던 영화였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