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룸 보고 왔네요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06|조회수16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기괴하고 불쾌한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백룸 만의 그 감성을 담아내려고 노력한 느낌..?개인적으론 군체가 훨씬 재밌었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게바로 | 작성시간 26.06.06 백룸에 대한 정보없이 봤는데 뭔내용인지 감도 안오더라구요ㅋㅋ그냥 사운드가 좋았던 영화였음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