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째 다이어트 중인데 배가고파서 잠이안옴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오낭 작성시간 26.06.06 칼로리 낮은 간식이 도움 많이 되죠
-
작성자네스타83 작성시간 26.06.06 안빠져요 ㅠ ㅠ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06 ㅜㅠ 저두 나이가들어가니 살빼는게 어렵네요 운동이라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할려고합니다
-
작성자아루밤 작성시간 26.06.06 마운자로 혹은 시서스
-
작성자역시버럭신 작성시간 26.06.06 저는 포기입니다
178에 107키로 까지 갔다가
당뇨 고혈압에 3년전에 88까지 만들다 더이상 안빠져서 90키로유지입니다
운동할힘도 없고 그냥 많이 움직이고 야식은 절대 안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