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살 한번 빼기 힘드네요ㅠ

작성자그게바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7

두달째 다이어트 중인데 배가고파서 잠이안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06 칼로리 낮은 간식이 도움 많이 되죠
  • 작성자네스타83 | 작성시간 26.06.06 안빠져요 ㅠ ㅠ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6 ㅜㅠ 저두 나이가들어가니 살빼는게 어렵네요 운동이라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할려고합니다
  • 작성자아루밤 | 작성시간 26.06.06 마운자로 혹은 시서스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포기입니다
    178에 107키로 까지 갔다가
    당뇨 고혈압에 3년전에 88까지 만들다 더이상 안빠져서 90키로유지입니다
    운동할힘도 없고 그냥 많이 움직이고 야식은 절대 안먹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