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당뇨 있는 형님들은 평소에 식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ㅜㅜ

작성자차선책|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빅물건이살아있다 작성시간26.06.06 현미밥 먹어요
  • 작성자 모르것어 작성시간26.06.06 잡곡밥먹습니다
  • 작성자 만수동블루스 작성시간26.06.06 잡곡밥먹어요 근데 식단보다도 운동 같이해주는게 크더라구여
  • 작성자 역시버럭신 작성시간26.06.06 움직이야하고 쌀밥 밀가루는 거의 먹지 말아야죠
    저는 파스타 많이 먹습니다
  • 작성자 클 레 멘 스 작성시간26.06.06 얼마 전 선생님 생신잔치에 갔었는데, 케이크를 자르고 후배들이 접시에 나눠 우리 테이블(비교적 노땅 테이블)에 가져다 줬습니다.. 그런데 네 명 중 세 명이 당뇨라 먹질 못합니다.... 케이크를 후배들에게 주고 당에 대한 얘기만 한 참하다 왔습니다... 먹는것도 조심해야 하지만 운동이 중요하다는게 그날 얘기의 포인트였습니다...
  • 작성자 rpm은 레드존 작성시간26.06.06 아침 견과류
    점심 탄수화물 제외 육류
    저녁 탄수화물 조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