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있는 형님들은 평소에 식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ㅜㅜ 작성자차선책|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빅물건이살아있다 작성시간26.06.06 현미밥 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것어 작성시간26.06.06 잡곡밥먹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동블루스 작성시간26.06.06 잡곡밥먹어요 근데 식단보다도 운동 같이해주는게 크더라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역시버럭신 작성시간26.06.06 움직이야하고 쌀밥 밀가루는 거의 먹지 말아야죠저는 파스타 많이 먹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 레 멘 스 작성시간26.06.06 얼마 전 선생님 생신잔치에 갔었는데, 케이크를 자르고 후배들이 접시에 나눠 우리 테이블(비교적 노땅 테이블)에 가져다 줬습니다.. 그런데 네 명 중 세 명이 당뇨라 먹질 못합니다.... 케이크를 후배들에게 주고 당에 대한 얘기만 한 참하다 왔습니다... 먹는것도 조심해야 하지만 운동이 중요하다는게 그날 얘기의 포인트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pm은 레드존 작성시간26.06.06 아침 견과류점심 탄수화물 제외 육류저녁 탄수화물 조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