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현재 무직인데 흠뻑쇼 가는거 낭비라보시나요 작성자아침의산책|작성시간26.06.06|조회수10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기업 하청에서 한달반 알바로일하다가 무직이거든요 땡전한푼없는건아니구요 가게되면 혼자가는거죠 고민이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먼요 | 작성시간 26.06.06 하고싶음 하는거줘 뭘 고민하세요 작성자격투기배우고픈소년4 | 작성시간 26.06.06 30대 모태백수입니다. 질문받습니다! 작성자뚊쬲 | 작성시간 26.06.06 돈있음 가는거져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06 안 가보셨으면 가시고, 가보셨으면 안 가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작성자스윙맨 | 작성시간 26.06.06 싸이 흠뻑쇼겠죠?많이 비싼가 보군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