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오늘운동 완료

작성자rpm은 레드존|작성시간26.06.06|조회수46 목록 댓글 5

항상 화 목 토 만 운동합니다

1.런닝 :동네공원 획득고도 6백미터

2.메인 :트레드밀

3.후식 :트레드밀 후식으로 항상 존2로

운동후엔 사우나 50분 찬물 40분 총1시간반정도 리커버리로 마무리



좋은 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hcunegun | 작성시간 26.06.06 고생하셨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rpm은 레드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매일반복이죠
  •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07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rpm은 레드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으샤으샤
  • 작성자신진사대부 | 작성시간 26.06.07 고생하셨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