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시계 벌써 기스가 엄청많네요 작성자rpm은 레드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민 965 모델 1년안됐는데 기기들을 넘 험하게 써서 그런지 기스 투성이네요 ㅎㅎ슬슬 기변 준비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hcunegun | 작성시간 26.06.06 좋죠 답댓글 작성자rpm은 레드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업글헤야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