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가민 시계 벌써 기스가 엄청많네요

작성자rpm은 레드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 목록 댓글 2

가민 965 모델 1년안됐는데 기기들을 넘 험하게 써서 그런지 기스 투성이네요 ㅎㅎ
슬슬 기변 준비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hcunegun | 작성시간 26.06.06 좋죠
  • 답댓글 작성자rpm은 레드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업글헤야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