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니, 근데, ㅅㅂ, 왜,,,,어떤 조합으로 하시나요?

작성자타조알12|작성시간26.06.06|조회수61 목록 댓글 2

저는

 

ㅅㅂ, 아니, 근데, 왜,,,,가 거의 80퍼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06 무슨말 이에요?
  • 작성자스윙맨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아니 ㅅㅂ 왜 가 자연스럽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