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ㅅㅂ, 왜,,,,어떤 조합으로 하시나요? 작성자타조알12|작성시간26.06.06|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ㅅㅂ, 아니, 근데, 왜,,,,가 거의 80퍼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06 무슨말 이에요? 작성자스윙맨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아니 ㅅㅂ 왜 가 자연스럽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