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을 인지할 수 있는분 계신가요? 작성자타조알12|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윙맨 작성시간26.06.06 당연한....;;인지를 떠나서 그래프든 도형이든점으로 시작한 수학적 순서에 따른 예상일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Visual하게 4차원이 그려진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븐대기조 작성시간26.06.06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윙맨 작성시간26.06.06 아니요인지 할수 없다고요.너무 당연하다고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3지점러시안훅 작성시간26.06.06 제가 초능력자여서 느껴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격투기배우고픈소년4 작성시간26.06.06 제가 4차원우주속 다중우주의 지구에서 태어나서(어느날 아침에 눈떠보니 3차원의 지구더군요. 납치당한거죠) 잘 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