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드라마 참교육

작성자워너비제시|작성시간26.06.06|조회수171 목록 댓글 2

다 봤습니다 

보면서 시원 통쾌함에 카타르시스를 느끼며

오랜만에 기분좋은 권선징악의 깔끔한 드라마를 봐서

드라마를 다 본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에 빠지다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아주 속 시원하게 잘 봤습니다. 현실에서도 이래줬으면하는데 불가능하겠죠. 김남길보다 김무열이 훨씬 낫네요.
  •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07 오 봐야겠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