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참교육 작성자워너비제시|작성시간26.06.06|조회수1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봤습니다 보면서 시원 통쾌함에 카타르시스를 느끼며오랜만에 기분좋은 권선징악의 깔끔한 드라마를 봐서드라마를 다 본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에 빠지다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아주 속 시원하게 잘 봤습니다. 현실에서도 이래줬으면하는데 불가능하겠죠. 김남길보다 김무열이 훨씬 낫네요.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07 오 봐야겠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