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 주일. 작성자오벧에돔|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그다지 덥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이곳 부산은 흐리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 날씨입니다.내일도 날씨가 덮지 않길 바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