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같네요 ㅎ 작성자눈알의먹물|작성시간26.06.07|조회수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도 안 불고 후덥지근 하고올 여름 많이 덥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08 오후에 소나기 예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