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통근차 놓칠뻔… 작성자권감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람을 꺼놓았다가. 왠지 개운하고 쎄한 느낌에. 지각할뻔…2분만에 씻지도 못하고 옷입고 뛰쳐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룡이123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지각안해서 다행입니다! 씻고다니세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권감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씼었으면 택시비 3만원 날려요 ㅋㅋㅋ ㅠㅠㅠ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08 내일 씻으면 됨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권감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퇴근하고 씻어야죠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