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어우. 통근차 놓칠뻔…

작성자권감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4

알람을 꺼놓았다가.

왠지 개운하고 쎄한 느낌에.

지각할뻔…

2분만에 씻지도 못하고 옷입고 뛰쳐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룡이123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지각안해서 다행입니다! 씻고다니세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권감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씼었으면 택시비 3만원 날려요 ㅋㅋㅋ ㅠㅠㅠ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08 내일 씻으면 됨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권감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퇴근하고 씻어야죠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