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주식 하나 더 담을까 하다가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요일에 보고 사자 했는데 지금 들어갈라니까 또 무섭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8 조정이 얼마나 될지.. 이전에 조금 하락장에 매수해서 더 태울 돈도 없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