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저번주에 주식 하나 더 담을까 하다가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68 목록 댓글 1

월요일에 보고 사자 했는데

지금 들어갈라니까 또 무섭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8 조정이 얼마나 될지.. 이전에 조금 하락장에 매수해서 더 태울 돈도 없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