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출근하니 온 직원 주식장만 기다림 ㅋㅋ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08|조회수93 목록 댓글 7

분위기 삭막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08 ㅌㅋㅋ
  •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08 한주 시작부터 암울하네요
  • 작성자안전화2 | 작성시간 26.06.08 점점 말아올립니다
  • 작성자부산바티스타 | 작성시간 26.06.08 흑 ㅠ 슬프네요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8 서킷 예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