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니 온 직원 주식장만 기다림 ㅋㅋ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08|조회수9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위기 삭막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08 ㅌㅋㅋ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08 한주 시작부터 암울하네요 작성자안전화2 | 작성시간 26.06.08 점점 말아올립니다 작성자부산바티스타 | 작성시간 26.06.08 흑 ㅠ 슬프네요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8 서킷 예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