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오늘 선선한데 바람이 없으니 또 살짝 덥다

작성자supervisor|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4

에어컨을 틀어 말어......고민이로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파리2 | 작성시간 26.06.08 에어컨 틀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오후는 좀 선선하네요~~~ 얼른 등업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날파리2 | 작성시간 26.06.08 supervisor 등업 안될것같은 불안감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날파리2 4월28일 강등, 5월28일부터 활동.....워낙 많은 게시글을 작성하셔서 오지랖 떨자면 절대 무조건 등업 가능으로 봅니다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