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틀어 말어......고민이로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 26.06.08 에어컨 틀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오후는 좀 선선하네요~~~ 얼른 등업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 26.06.08 supervisor 등업 안될것같은 불안감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날파리2 4월28일 강등, 5월28일부터 활동.....워낙 많은 게시글을 작성하셔서 오지랖 떨자면 절대 무조건 등업 가능으로 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