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하도 띵띵 거리길래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9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식 알람 꺼놨는데 지금 말아올리는 중인가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대체먼데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저도 아직 안보는 중이요. 겁나서 확인을 못하겠어요... 더 살 돈도없고....ㅠㅠ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주식창은 무서워서ㅠ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08 ㅜㅜ 답댓글 작성자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닌가 보군요 ㅜㅜ 작성자달려 | 작성시간 26.06.08 기다릴수 밖에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