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침부터 하도 띵띵 거리길래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91 목록 댓글 5

주식 알람 꺼놨는데

 

지금 말아올리는 중인가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대체먼데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저도 아직 안보는 중이요. 겁나서 확인을 못하겠어요... 더 살 돈도없고....ㅠㅠ
  •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주식창은 무서워서ㅠ
  •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08 ㅜㅜ
  • 답댓글 작성자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닌가 보군요 ㅜㅜ
  • 작성자달려 | 작성시간 26.06.08 기다릴수 밖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