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창 무서워요 작성자엽쌤|작성시간26.06.08|조회수13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어보기 겁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바티스타 | 작성시간 26.06.08 열고 바로 다시 닫았다는 ㅋㅋ ㅠ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8 2~3일 열어보지 않을 생각입니다 ㅠ 작성자챔자매아빠 | 작성시간 26.06.08 추가매수 가야죠 작성자미혼입니다 | 작성시간 26.06.08 미치겠네요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08 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