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주식창 무서워요

작성자엽쌤|작성시간26.06.08|조회수130 목록 댓글 5

열어보기 겁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바티스타 | 작성시간 26.06.08 열고 바로 다시 닫았다는 ㅋㅋ ㅠ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08 2~3일 열어보지 않을 생각입니다 ㅠ
  • 작성자챔자매아빠 | 작성시간 26.06.08 추가매수 가야죠
  • 작성자미혼입니다 | 작성시간 26.06.08 미치겠네요
  •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08 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