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은 했지만 주식 많이 빠지네요 작성자나꼼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챔자매아빠 작성시간26.06.08 여웃돈있음 지금쓸어 담을텐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여윳돈을 이전 하락장에 사용해서 없네요 ㅠㅠ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ju 작성시간26.06.08 와 근데 왜빠진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좀 복합?적이죠 미국 고용지표가 잘 나와서 금리인상할거 같다는 해석으로 지난 금욜 미국장이 꽤 크게 하락했습니다. ㅠ국채금리도 튀고 환률도 튀고 뭐 이런 저런 이유?들은 많지만 그래도 많이 올라서 조정 폭도 큰게 아닌가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혼입니다 작성시간26.06.08 내 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하락장은 100% 이상 반영을 하는 제 주식계좌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쌤 작성시간26.06.08 무섭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덜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빛이 춤춘다 작성시간26.06.08 무슨 일이라도 생겼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런 저런 이유가 조금씩 있기는 하지만 그만 많이 올라서 크게 조정 받는듯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빛이 춤춘다 작성시간26.06.08 나꼼꼼 어제 외신을 좀 보니까 그사이에 이란하고 이스라엘이 서로 미사일 공격을 주고 받고 있는 모양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려 작성시간26.06.08 할수 있는게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도 존버 밖에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아신스 작성시간26.06.08 이번주 공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추가 투입할 돈도 없고 ㅜㅜ 그냥 쳐맞는 중입니다 흑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