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배왔습니다... 작성자do Bronx|작성시간26.06.08|조회수17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쟁을 만들려고 올린 글이 아닌데 ㅠㅠ안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락스 | 작성시간 26.06.08 do Bronx 둘~ 답댓글 작성자do Bron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락스 수양 작성자눈알의먹물 | 작성시간 26.06.08 이런걸로도 내려오시나요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08 유배생활 화이팅ㅋㅋ 작성자helpper | 작성시간 26.06.08 힘내이소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